"AFTERABC is Lifestyle & Travel social network!"
여러분이 원하는 것은 무엇인가?
@ AFTERABC는 당신이 알고자 하는 것이 무엇이든, 어디에 있든(wherever you are and whatever you are up for doing)@
@ AFTERABC는 당신과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과 연결하여 준다.(AFTERABC connect you with like-minded people)@
@ 당신이 무엇을 하든, 당신이 어디를 가든, 당신이 언제 방문할 것인지를 계획(Plan)을 세우는 일이다@
@ AFTERABC 블로깅과 검색엔진을 통해 당신 주변에 경험자를, 장소를, 원하는 것을 찾아(Find)내는 것이다@
@ 그리고 지식이 되든 정보가 되든 직접 그 무엇이든 만나(Meet)라@
@그런다음 당신이 경험한 것을 당신 주변사람들과 함께 공유(Share)하자!@
21세기는 지식과 정보화사회라고 이야기 했듯이 사람들과의 관계성의 역학에서는 정보와 지식은 '특별한' 정보와 지식이 된다. 블로터닷넷의 기사 "구글이 구글버즈를 할 수 밖에 없는 이유?를 보면 그 핵심은 결국 소셜 네트워킹, 예를 들어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서 정보와 지식을 찾는 흐름이 이제 시장에서 73%나 되기 때문이라 한다.
더 이상 이것은 무시할 수 없는 변화가 시작되었고 구글의 '서비스'는 서비스 산업이지만, 소셜네트워킹은 사실 '서비스'라는 말이 적절하지 않기 때문이다. 소셜 네트워킹이 파는 것은 소셜 네트웍팅 '서비스'가 아니라 소셜네트워킹 플랫폼의 무대위에서 연기할 수 있고 그래서 스스로 기꺼이 그 연기료를 지불하게 만드는 공유,개방,참여 그리고 문화이다.
불과 몇년 사이에 소셜네트웍킹은 세상을 뒤흔들고 있다. 소셜네트웍킹, what comes it next?
그것은 아마도 향후 10년 동안 불어닥칠 모바일 경제 혁명이 아닌가 싶다.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