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terABC 마켓 선언문 !!! 커뮤니티

@ 모든 것을 바꾸어 놓을 새로운 시장의 도래 @

 

새로운 시장에는

새로운 가치가 필요하다!!!

 

우리는 새로운 시대에 직면했다. 'AFTERABC가 표방하는 가치(블로그의 경제적 가치 창출, 블로그의 건강한 환경추구,

블로그 모바일 경제시대의 선도)'와 'AFTERABC의 활동(평범함을 넘어선 비지니스인 "BLOG + 맞춤형 전자상점 +

기업블로그의 융합모델")'이 분리되지 않는 시대, 블로그 환경이 AFTERABC의 철학과 행보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고

간파하는 시대, 블로그 시장을 만들어내는 것이 곧 AFTERABC의 강력한 커뮤니케이션 체널의 탄생과 글로벌 장터를

표방하고 있는 시대 말이다.

2010-06-26 02;57;55.JPG

                                                                                                        + 

2010-06-26 03;07;35.JPG                                                                                                           +

2010-06-26 03;17;15.JPG

                                                                                            [AFTERABC 활동]

 

이제 블로그의 메커니증과  AFTERABC가 떼려야 뗄 수 업는 불가분의 관계를 맺고 있으며, 블로그시장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미치고자 하는 AFTERABC의 활동이 곧 마케팅( '지속 가능'이라는 원칙을 통해 1인 미디어 기업 니즈를 충족시킬

혁신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글로벌 장터)이 되는 시대다. 그런 의미에서 블로그의 진화와 AFTERABC가 표방하는 가치의

진화는 그 맥을 같이해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2010-06-26 03;32;16.JPG 

마켓 3.0시장은 가치와 시장 장악력이 통합되는 단계다. 기업은 자신이 믿고 추진하는 신념과 가치를 실현하려고 노력하며,

그 가치가 무엇이냐에 따라서 기업에는 독특한 특성과 목표의식이 부여된다. 무엇을 만드는가가 아니라 어떤 세상을 만들고

 싶은가가 기업을 상징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규정하게 된 것이다.

 

2010-06-26 03;18;43.JPG 

                       마켓 3.0 시장의 도래와 함께 AFTERABC는 3.0시대를 열어가는 핵심신조 10가지는 아래와 같다.

 

2010-06-26 03;57;31.JPG 

신조 1, 항상 고객을 사랑하고 경쟁자를 존경한다!!!

'고객을 사랑한다는 것'은 고객에게 위대하고 훌륭한 가치를 제공하고 그들의 감성과 영혼을 건드림으로써 로열티를 얻어내는 것을 의미한다. 도널드 칸(Donald Calne)은 "감성과 이성은 본질적으로 다르다. 그것은 바로 이성은 결론을 낳지만, 감정은 행동을 낳기 때문이다. 특정 브랜드를 구매하거나 충성 고객이 되기로 선택하는 데에는 감정이 대단히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고 하였다.

블로그 시장 전체의 규모를 확장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은 바로 경쟁자들이다. 그들이 없으면 업계가 성장하고 발전하는 속도는 느려진다. 경쟁자를 모니터링함으로써 기업은 그들의 장단점 뿐만아니라 자기 자신의 장점과 약점도 파악할 수 있다. 이는 기업 전반의 발전에 대단히 유익하다.

 

신조 2, 변화를 민첩하게 포착하고 언제든 변화할 태세를 갖춘다!!!

비즈니스 세계의 지형은 끊임없이 변화하게 되어 있다. 경쟁자들은 더욱 많아지고 갈수록 똑똑해진다. 고객도 마찬가지다. 이러한 사실을 통찰하지 못하고 변화를 즐기지 못하면, 기업은 시대에 뒤떨어지고 결국은 망가지고 만다. 사례로써 세계 최대 유통업체인 월마트는 여러 측면에서 대중의 비판을 받았고, 무자비한 채용정책, 환경에 대한 느슨한 인식, 공급망 관리 방식 등과 관련해서도 많은 비난을 받았었다. 하지만 최근 몇 년간 월마트는 친환경 대기업으로 변모를 일신했다.

 

신조 3, 본분을 지켜내고 AFTERABC가 어떠한 회사인지 분명히 한다!!!

AFTERABC의 Mission(1인 미디어 기업 '블로그'의 수익창출에 기여하고, 환경을 유지하고, 보호한다)과 Vision('지속 가능'이라는 원칙을 통해 1인 미디어 기업 니즈를 충족시킬 혁신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글로벌 장터가 된다)와 Valuation(블로그 경제적 가치를 창출, 건강한 환경 추구, 모바일 경제시대 앞장선다)으로 AFTERABC의 브랜드의 포지셔닝과 차별화 요소를 타깃 시장에 분명하게 각인 시킨다.

 

신조 4, 가장 절실한 고객에게 다가간다!!!

고객은 다양하다. 우리에게 가장 도움을 '줄 수 있는' 고객에게 다가서기보다 우리에게 가장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고객에게 다가간다. 즉 우리의 제품을 가장 구매할 가능성이 높은 고객, 제품을 구매하고 우리의 회사와 관계를 맺음으로써 가장 커다란 이익을 얻을 고객들에게 다가간다.

 

신조 5. 가장 적절한 가격과 훌륭한 제품을 제공한다!!!

 

신조 6,소비자가 원할 땐 언제든 우리를 찾을 수 있게 한다!!!

 

신조 7,고객과 적극적으로 관계를 맺고 그들의 성장을 돕는다!!!

고객의 니즈와 욕구와 선호와 행동방식을 완벽하게 이해한다. 이것은 고객관계관리(CRM)의 기본원칙이다. 이성적으로나 감성적으로 진정한 만족을 느껴서 우리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구매할 올바른 고객을 끌어들여야 하며, 그런 고객의 입소문을 퍼트려서 우리의 기업에 대한 강력한 옹호자가 될 수 있어야 한다.

 

신조 8, 모든 비즈니스는 서비스업이다.

 

신조 9, 끊임없이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평가하고 개선한다.

 

신조 10, 정보를 꾸준히 모으고, 지헤롭게 의사결정 한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