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스파니아 레이싱(Hispania Racing) Formula One

캠포스 메타 1(Campos Meta 1) 명을 HRT F1으로 변경하였다.(히스파니아 레이싱 F1-Hispania Racing F1 Team)  이번 2월에 HRT의 오너인 호세 라몬 까라반테(Jose Ramon Carabante) 캠포스 메타 1(Campose Meta 1)팀의 인수가 영향을 주었던 것으로 보인다.

새로운 이름은 그들이 뿌리 박아 놓은 스페인과 많은 연관성을 가지고 있다. 그들의 기지는 스페인 에스파냐 꼬무니나드 발렌시아 자치지방에 있는 알리칸테(Alicante) 근처의 무르시아(Murcia) 위치해 있다. 엄청난 원동력을 가지고 있는 함대는 콜린 콜스박사(Dr. Colin Kolles)까지 합류하여 그들의 포뮬러원(Formula1) 데뷰 무대를 준비하고 있었다. 그들의 무대는 FIA 2010년 4월 14일 F1 시즌이 열리는 바레인 그랑프리에서 펼쳐졌다.

콜린 콜스박사(Dr. Colin Kolles)는 팀의 총 책임자이다. 그는 "이번에 새롭게 변신한 우리팀 이름은 포뮬러원(Formula1) 대한 우리의 야망을 담고 있으며, 우리들이 펼쳐 보일 하이라이트와, 우리들의 커다란 노력은 모든 경기 뒤에 보여질것이다. 이번 4월 14일에 열린 바레인 데뷰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있었다."며 자신의 입장을 확실하게 밝혔다. 또한 그는 "우리는 신입팀이다. 우리는 전설적인 팀들인 페라리(Ferrari), 맥라렌(McLarens), 윌리엄스(Williams) 그리고 로터스(Lotus)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영광스러운 팀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 오늘 이후 몇 년 안에 우리들 실력이 얼마나 자라날지 기대해도 좋다."며 팀에 대한 의지를 보여 주었다.

 

camposmetamain.jpg

 

히스파니아 레이싱팀(Hispania Racing Team)의 F1 입문은 순조롭게 진행되진 않았다. 그들의 망설임 뒤에는 캠포스(Campos)의 재정적인 부담과 걱정들이 가득차 있기 때문이었다. 재정적인 문제는 F1 최고 사령관인 버니 에클레스톤(Bernie Ecclestone) 설득을 하게 되었다.

그러나, 히스파니아 레이싱팀(Hispania Racing Team)의 캠포스(Campos)는 이번 시즌 오픈이 열리는 바레인에서 핵심적인 투자자들을 수색하고 있으며 팀에 최대한 도움을 청하고 있다는 것을 인정하였다.

히스파니아(Hispania)팀은 그래도 확실한 마케팅에 성공했다. 그들은 2010 챔피언십을 위하여 브루노 세나(Bruno Senna)와 손을 잡은 것이다. 전설인 아일톤 세나(Ayrton Senna)의 조카인 그는 열혈팬들과 스폰서를 끌어 모을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다. 어찌 되었든지 캠포스 메타 1(Campos Meta 1)은 코스워스(Cosworth)엔진을 사용하게 되었고, 팀의 섀시(Chassis)는 달라라(Dallara)가 책임을 지게될 것이라고 한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